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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 `2019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윤용찬 기자 / yyc3113@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17일
경주시는 지난 9일 더 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도시비전슬로건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에 따르면, 이번 시상은 소비자조사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지난 1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지방자치단체 비전슬로건, 공동브랜드, 지역특산물, 지역특화브랜드의 4개 카테고리별로 상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심의위원회가 엄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했다.

'역사를 품은 도시 미래를 담는 경주'는 신라천년의 수도이자 민족문화의 황금시대를 꽃피운 도시인 경주가 민선7기를 맞아 세계적 경제문화도시로의 도약을 시민과 함께 열어나가겠다는 미래에 대한 바람과 의지를 담은 슬로건이다.

시는 지난 해 6대분야 120개 공약사업을 확정 발표하고 시민과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농림축산해양국과 시민소통협력관, 투자유치과 신설 등 조직체계를 가다듬고, 발 빠르게 중앙예산 확보에 진력해 올해 일반회계로는 처음으로 본예산 1조 원 시대를 열었다.

또한, 최근 중국 장쑤젠캉자동차유한공사와 에디슨모터스와의 합작으로 향후 5년간 600억 원을 투자하는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하는 등 '역사를 품은 도시 미래를 담는 경주'란 도시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주낙영 시장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제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시정슬로건이 공신력 있는 언론기관에서 진행한 심사를 통해 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경주시의 비전을 실현하겠다"고 덧붙였다.
윤용찬 기자 / yyc3113@naver.com입력 : 2019년 04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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