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6-26 12:55:1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시정

경주시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윤용찬 기자 / yyc3113@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30일
↑↑ (사진=경주시 제공)
경주시는 다음달 1일부터 법정처리기한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전반에 대해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 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시민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조사해 행정서비스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보다 수준 높고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진행된다.

민원접수 처리 완료시 설문조사를 문자메시지로 전송하고, 미응답시 ARS를 통해 실시하며, 조사 발신번호는 054-778-8585(경주시 바로콜센터)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설문조사가 민원행정서비스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만족도 조사결과를 적극 반영해 민원행정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아지도록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용찬 기자 / yyc3113@naver.com입력 : 2020년 06월 30일
- Copyrights ⓒ영남사람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동영상
칼럼
방문자수
어제 방문자 수 : 3,263
오늘 방문자 수 : 2,156
총 방문자 수 : 11,083,664
상호: 영남사람들 /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양정로 261-1,3층(동천동) / 발행인·편집인 : 윤용찬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용찬
mail: yyc3113@naver.com / Tel: 054-777-6666 / Fax : 054-777-666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Copyright ⓒ 영남사람들 All Rights Reserved. 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